안녕하세요. 문지기입니다.

이곳은 우리 교회에서 하고 싶어도 못하는 이야기들을 토론하는 장소입니다.

그러나
불가피한 사정으로 당분간 댓글 사용 못함을 양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Korean Christian Clarity of New Jersey Talk 운영자입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는 분들께 간곡하게 당부드립니다.

의견이 다르다고 하더라도 우리는 모두 뉴저지연합교회를 사랑합니다. 상대방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글을 남겨주세요. 그리고 서로 사랑하는 것을 절대 잊지 말아주세요.

제가 블로그를 만든 이유는

- 교회 홈페이지에서 여러가지 의견이 오가고 사랑으로 감싸안고 하나되는 교회가 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하지만 아시다시피 교회 홈페이지는 올라온 글이 마음에 안들면 평신도 대표가 홈페이지 관리자에게 직접 전화해서 지우라고 명령합니다. (홈페이지 관리자는 인터넷부 그리고 멀티미디어 위원회 소속입니다.)

- 이 블로그는 소문으로만 알고 있고 내용은 잘 모르고 정말 궁금한데 제대로 알려주는 사람은 없어서 갈팡질팡하시는 여러 성도님들에게 가급적 Fact 만을 모아서 전달하려고 만들었습니다.

- 만약 사실과 다르다거나 알리고 싶은 내용이 있으시면 이메일로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공된 내용은 사실 확인을 거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은 글쓰는 사람의 인격을 보여줍니다. 사용 편의를 위하여 익명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가급적이면 댓글을 삭제 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하지만 심한 욕설이나 근거없는 비방은 삭제될 수도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